본문 바로가기

교회 소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할렐루야!

언제나 변함없으신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달라스 뉴라이프 선교교회는 2022년 1월,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거룩하신 경륜과 섭리안에서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교회 개척을 계획하고 설립예배를 드릴 때까지 우리는 어디서 불어오는 지 알 수 없는 바람처럼, 우리가운데 일어나는 하나님의 비상한 간섭을 보며 흥분하였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그 부요한 은혜안에서 감격하며, 기독교 경건과 거룩함의 본질을 향한 진지한 발걸음을 걷고 있습니다. 

 

러나, 달라스 뉴라이프 선교교회 길을 혼자 걷지 않습니다. 우리는 길을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적이고 유일한 신앙과 삶의 규범으로 여기며,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미국 장로회 (PCA: Presbyterian Church in America) 소속 교회로서 마음을 함께 하는 교회들과 같이 걷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New Life Mission Association(NLMA) 속한 9 교회 (풀러튼, 북가주, 글렌데일, 콜로라도, 볼티모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교회, 씨애틀 남포 제일 장로 교회, 남가주 The Light 빛의 교회, 남가주 나들목 비전 교회, 한국에 위치한 세광 장로 교회) 개혁 신학, 교회 개척, 선교와 자원을 공유하는 비젼에 헌신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달라스 뉴라이프 선교교회 1, 1.5 그리고 2세가 교회에서 동역하며 지역과 세대를 초월하는 연대 목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의 노력들이 앞으로 이민 교회에 목회의 비전을 제시하는 조그마한 씨앗이 되어질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 복된 비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